창조적 부동산 개발 · 합리적 보존을 통한 국민경제와
사회성 공공성 도모하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 Group

협회안내

회장 인사말

'풍부한 경험과 검증된 자격을 겸비한 부동산전문가들의 총 집합체 ’한국부동산개발전문가협회'

회장 이미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개발전문가협회(KODSA)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한국부동산개발전문가협회는 국토해양부-35호 고시로 인가를 받은 법적단체이며, 국내의 부동산산업 현장과 학교에서 공부하고 경험한 부동산개발 전문가들의 총 집결지로써, 그동안의 축적된 고급기술과 배움을 바탕으로 연구하고 발전하며, 미래 부동산산업과 경제발전을 도모하고 국민에게 봉사하는 마음과 정성으로 뭉친 ‘진정한 부동산전문가 그룹’입니다.

그 동안 부동산산업은 국민들의 지대한 관심속에 성장을 거듭하며 국민경제발전에 기여한 부분이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의 흐름과 국가의 부동산정책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면서 부동산시장의 왜곡과 국민들의 불신이 팽배한 산업으로 전락한 것도 사실입니다.

(사)한국부동산개발전문가협회는 변호사,감정평가사,세무사,법무사,공인중개사 등 자격자와 학 · 석 · 박사 등 학계 및 건설기술자, 부동산개발경력자 등 산업계의 명실공히 부동산전문가들의 구심체로써, 부동산개발과 관련된 모든 문제와 미래지향점을 해결하고 도출할수 있는 핵심역량과 기술을 갖춘, 연구하고 실행하는 단체로써, 이분들이 똘똘 뭉쳐 부동산개발의 역량강화와 위상제고에도 크게 기여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나아가 영속적인 협회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여러분을 세미나에 초청함으로써 지속적인 산.학 전문가 집단 형성이 될수 있도록 정기적인 세미나의 개최와 학술연구발표를 통한 회원의 능력배양과 국민들게 정보제공의 장을 만드는 등 사회환원과 공공성을 확보하고, 학계와 관련단체 및 정부 등과도 교류를 강화하고 정책제안 등 제도개선을 통한 부동산 산업발전에도 앞장서도록 할것이며, 빠른 시일내에 각 지역별 지부를 개설하여 전국의 부동산전문가님들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본 협회는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전문인력 교육기관으로 지정’되어 전문교육과정을 개설함에 따라, 전문가 교육과 함께 부동산전문가들의 구인,구직활동을 강화하고 고용창출효과에도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부동산 AI 메타버스 프롭테크 융합기술 등을 부동산 교육과 연구에 반영’하고 미래 디지털 주거문화와 신개념의 부동산개발기법을 발굴하는 등 선진기술의 도입을 통하여 미래 부동산시장의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관련 정부 부처와 관련 기업 등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부동산 전문가 교육을 통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부동산산업의 질적 향상에도 기여하고자 합니다.

본 협회(KODSA)는 수많은 부동산전문가들이 모여 자유롭게 토론하고 회원들의 숨은 능력을 부동산산업현장에서 크게 활용하고 권익강화의 기회와 장소가 될수 있도록 전문가님들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정보공유와 상호교류 및 상생의 장을 제공하는 등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본 협회와 학계, 정부공기업, 관련기업, 회원들간의 유기적인 연계체계도 확보할 것입니다. 아울러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의 구축과 조직의 운영은 물론, 투명하고 건전한 협회운영으로 회원과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협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동산개발 전문가님 !

진정 “부동산 전문가님이 오래도록 함께하며, 자유롭게 소통하고 상호 발전하는 회원님이 되시길 소원하고, 정중하게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부동산개발전문가협회
  회 장   홍 주 현

회원탈퇴

회원탈퇴 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을 탈퇴하시겠습니까?